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과후교사자격증 취업 성공 비결(진짜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1:26

    유치원에 가서 딱 이맘때면 엄마들이 재취업을 떠올리게 되는 것 같아요! 저도 물론 똑같은 키츄죠. . ​ 인터넷 검색했더니 40대 주부들이 가장 쉬워게발그와후 교사 자격증 취득.아무래도 집에서 하루종일 유아를 보고, 유아와 놀아주고 유아의 시선으로 설명하면, 먼저 어머니는 선생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다. ​​


    >


    저도 방과후 교사자격증을 좀 알아봤는데 이게 이거 하나만 있다고 해서 취업이 되거나 그런 건 없었거든요, 이미 자격증 취득해서 활동하는 사람도 많고, 쉽게 도전하기 쉬운 분알랴 그만큼 포기하는 사람도 넘치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방과후 수업이라는 특수성이 있어요 보니 아이 돌보는 건 만 잘하는데 NONO!


    >


    저는 그래서 어떤 걸 준비할까 해서 코딩 쪽으로 골랐습니다 비슷한 시기에 친구와 시작했지만 벗는 집에서 취미로 요리하는 것을 좋아해서 방과후 아동요리 선생님을 목표로 시작! 저는 제가 좋아하는것보다는 미래의 전망이 높은곳에 투자(?)했습니다.하나단코딩이라는분야가올해부터의무화교육으로지정되기도하고,앞으로는수학과영어만큼본인중요하기때문에끊임없이수요가좋다고생각합니다.


    >


    방과후교사자격증을준비한다면내가가르칠과목,미래전망성,나의적성과관심등여러가지사항을고려해서자격증을따는것이좋습니다. 요즘에는온라인교육도잘하는편이라굳이학원을안가도민간자격증을얻을수있습니다. 제가 수강한 곳은 한정 방과후 교사 아카데미는 지역에 해당되며, 최근까지는 돌아와봤을 때는 상당히 만족합니다.1단 이곳은 그저 자격증을 발급하고 마지막으로 인정이 없다구요 ​​​​


    >


    그리고 모든 과정이 방과후에 기본적으로 초점이 맞춰져 있기 때문에 학습자료실 사용이 과인의 수업 커리큘럼 등 체계적으로 만들어져 있는 것도 장점 중 하과인이었습니다! 저도 아내 썰매에는 싸게 방과후 교사 자격증을 따고 바로 취직할 생각으로 무료 수강권과 할인해주는 곳도 들었거든요.그런데 아무리 봐도 이론적인 스토리밖에 가르쳐주지 않아서 실전에서 아이들을 어떻게 가르치고 수업을 해야할지 관련 스토리가 없어서 많이 답답함을 느끼게 되었습니다.가끔은 낭비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수강료를 조금 내도 전문성 있는 교육기관을 찾게 되었다는 것~ ​​​​


    >


    개인적으로 느낀 감상은 다양하니까 교육기관마다 영상체험은 꼭!!! 하라고 스토리를 써주고 싶어요. 내가 무엇을 배우는지, 어떻게 가르치는지, 나에게 잘 맞는 교육인지를 가장 쉽게 알 수 있는 비결이 무료체험신청!! 봐봐, 안 그랬으면 좋겠어요.쓸데없이 돈을 낭비하고 가끔 낭비하는 것보다 백배 나은 비법이라고 생각해요.저도 이곳저곳을 상후 신청하고 무료영상을 받아 비교한 후 선택하게 된 곳입니다. ​​​​


    >


    저는여기서코딩지도사자격증을따는데공부할때오프라인특강이있어서참여했어요. 방과후학교에취업을하기위해서어떤절차를거치는지,내가어떤준비를해야하는지,현직 방과후강사님이와서설명을해주시면훨씬이해하기쉽고그동안은할수있을까라는의심(?)없는의문을나부터갖고계셨을텐데자신감과열정이생겼습니다.


    >


    ​ ​ ​ ​의 자격은 2개월이면 충분히 취득 가능하며 수업 이이에키울 완벽하게 자신의 것에 익히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면접이야. 솔직히 최근까지 살아온 삶의 노하우가 있으므로 그렇게 어렵지 않았지만 막상 생각하고 봤을 때 아이들에게 어색하지 않게 당황하지 않고 베테랑 선생님처럼 보 1수?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고요. ​​​​


    >


    영상을 보면서 똑같이 흉내 내며 완전히 익히고 본인이니까 1개의 수업도 무리 없이 끝나고부터는 자신이 생겨서 요즘은 더 잘 가르치고 있습니다.^^확실히 여유 가끔도 많고 때때로에 비해서 수익이 괜찮아서 왜 주부 직업이라고 하는지 하나 00%동감한 소견^^물론 단점도 있었는데도~ 제 후기가 좋은 정보가 되길 바라며, 제가 수강한 곳의 홈페이지 주소도 남기니까요, 다른 곳과 비교하면서 무료 영상을 체험해보세요. ​​​


    >


    ​​


    *외부 파트 댁으로 기입 수수료를 받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