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내용 구글 애기드센스 '하루'만에 승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3:12

    >


    20세에서 시작한 세계 여행 헤더입니다 :)


    전에 티스토리를 만든 적이 있었다. 그때는 초대장을 받아야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블로그에 초대장을 보내줄 수 있느냐고 글을 올렸더니 누군가 초대장을 보내줘서 가입할 수 있었다. 열심히 티 스토리도 하고 보려고 했지만 쵸은스토리, 결국 방치가 되고, 오죠케로그잉을 했더니 요즘 글이 3월이었다. 많은 분들이 하는 구글 어린이이드센스를 신청해 보기로 했다. 구글 어린이이드센스는 블로그에 홍보를 연결하는 사이트였다.다만, 모든 블로그를 신청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조건이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매 1 2000자씩 글을 써서 포스팅을 하고 있다는 것도 있었다. 그와잉눙 그렇게 하지 않는 여행기, 2011년 호주 워킹 홀리데이에 관한 기사를 몇가지 포스팅 하고 둔 상태였다. 그래서 블로그가 액티브한 상태가 아니어서 구글 어린이 이드센스를 승인받으리라고는 사실 기대하지 않았다.구글 어린이이드센스를 신청하는 노하우는 어렵지 않았다.



    >


    오른쪽 상단의 Get Started를 누르고 시작하면 된다. 구글의 어린이 도센스 가입 방법은 다른 블로그에 소개돼 있기 때문에 검색하면 본인이 자주 온다.


    내 티의 이야기에 구글의 애드센스 HTML 주소까지 복사해서 자신이 있으면 구글의 애드센스로 결과를 알려주겠다고 할 것이다. 사실 오래 걸릴지 알았고, 티의 이야기는 거의 포스팅 하지 않아서 기대 하지도 않았습니다만, 하루 만에 메일이 왔습니다.​​


    >


    아직 볼것이 많이 없는 나의 티스토리지만 장식해봐야 할것 같아



    >


    공감(♥)과 코멘트는 포스팅에 많은 힘이 됩니다.브런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