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요금제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5:22

    >


    안녕하세요~ Mide/Iny/영화를 모두 좋아하는 레미엘입니다. 늘 그랬듯이 저는 요즘 빠져있는 넷플릭스에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저도 가입전의 아라시를 검색해봤습니다노오


    >


    우선, 넷플릭스가 30일 간 무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 ​


    >


    301동안 무료 서비스 이용했지만 계속 결제하는 사람 그와잉야 나 우리 다 알면서 속는 것입니다 그치?ᄏᄏᄏᄏᄏ


    >


    게다가 무료로 이용 종료 3일 전에 알림 메일까지 보내어 줘서.그 때문에 이용하는 동안 제가 좋아할 만한 영상도 추천메일 보냈거든요. ᄏᄏᄏ 이것도 의외로 유용해...


    >


    우선 30일 간 무료로 이용하면서 자결하 라눙 ​ 나의 기준에서는 콘텐츠도 다양하고 선전 없이 정주행할 수 있는 것도, 금 좋아한다.(집밖에 나쁘지 않은 저가는 것이 싫습니다....) 해지도 강평하 나쁘지 않고, 언제 해약해 올까?쿠쿠쿠


    >


    지금 요금제를 알아봅시다.넷플릭스 요금제는 베이직/표준/프리미엄 3개로 구성되어 있어 ​ 나는 UHD TV를 샀는데 한개 화질 때문에 프리미엄 요금제 선택 ​하게 되었습니다 ​ 프리미엄은 동시 접속 가능 인원이 4명으로, 그러나 나는 어카운트를 공유하지 않기 때문에...공유하는 경우에는 정말 더 싸네요.​ 기타 다양한 기기가 지원되는 점 한개 달 무료 301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점 등이 장점으로 꼽을 수 있겠네요 :]​​​


    >


    이 강의 버튼을 눌러서 계정을 등록해 봅시다.​​​


    >


    메하나의 주소로 가입을 했고,


    >


    채널을 나눠 선호하는 콘텐츠를 둘 수 있습니다.어린이용도 가능하시네요. 쿠쿠쿠에센스.


    >


    넷플릭스는 멤버십 해지도 쉬워요.계정을 클릭하면 바로 아래에 멤버십 해지 버튼이 있습니다.그냥 이런 거 다 숨겨놨는데. 그냥 끝나기 심심해서 재밌게 본 넷플릭스 미드/애니메이션 몇 편 소개해드릴게요.​​​


    >


    브레이킹 배드 시즌 한개~5(완결)Breaking Bad​ 내가 정 이야기 재밌게 본 인생, 미드 중 하쟈싱이다니다(전 우오은타프은 왕겜했지만 마지막으로 자신에게 오물을 투척했어)​ 사실 브베 보면 중간에 위기가 한번 찾아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바빠서 한번 도중 하차한 후 한 쉬는 동안에 시즌 하나부터 다시 정도 주행했어요.아직 나에게 당신은 강렬한 미드에요.아모르타 추천할게요. 쿠쿠쿠


    >


    셜록 시즌 한~4(?)Sherlock​ ​ 베네디크토콤보베치을 알게 된 셜록.멋진 오이...일단, 시즌 1개 1개씩 크오루이 영화를 보는 감정이고, 추리물 오타쿠는 그저 통통하뿐 꼭 시즌 내내 본인이 왔으면 좋겠어요.컨버 배치가 닥터 스트레인지에서 주인공이 되어 스케쥴의 문재와... 마틴 프리먼도 휴식기를 갖고 싶다는...? 셜록이 그립고, 저는 요즘 셜록의 책을 읽고 있습니다. 돌아와주세요 셜록찬


    >


    유언비어의 유언비어 유언비어 시즌 1~313 Reasons Why​ 시즌 1에 끝났다고 생각했다 일명다. 루.루우에 박수 칠 때 떠오르고 나쁘지 않고 못했으니까 ​ 시즌 1보고 나쁘지 않아서 거짓 없이 명작으로 교은헤헸지만 ㅠㅠㅠㅠ 그래도 팬의 마음을 졸이고 있습니다.루루루는 시즌 4에서 끝나는 것이다 이유는 주인공들이 고등 학교를 졸업하니까?기사에서 본 것 같지만 기사가 발견되지 않벌벌 ​ 시즌 4 나쁘지 않고 왔으면 그래도 만날 수 있도록..친해졌다 주인공들과...


    >


    루시퍼 시즌 1~4LUCIFER​ 사실 브레이킹 배드/셜록/루루루 전부 신경제 정책 내용으로 번지기 전에 본 것입니다 넷플릭스 시청자 자신 공식적으로 있는 장소 소음을 본 루시퍼 미드ᄏᄏᄏ뭐 그냥 자기 개인 취향을 선택해 보면 추천 리스트에 재미 있어 보여서 보게 되거나 기본적으로 추리+수사물 성격을 하고 있고 좀 슈퍼 내추럴도 자랑하면서ᄏᄏ(저에요 슈퍼 내추럴 대팬...)남주님이 매력적인 캐릭터라서 멋있는 여주인공도 예쁘고 하기보다는 좀 캐주얼한 이미지도 느낀다 미드ᄏᄏ


    >


    카켁루이시ー증 1~2도박 케글이 ​ 이 이야기, 애니메이션도 추천 명단에 있어서 고등 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도박 이야기.첫 단소재가 제가 좋아하는 도박으로...(?)재미있어보였지만 만날만합니다 ! 저는 카케구루이를 보며 건전하게 보드게 입니다. 가 본인 입니다. 이상 간단한 넷플릭스 추천 리스트 소개는 종료.


    결론:나처럼 영화/,/아이나 모두 그에은츄은 아하는 사방에 오 ​ 단점:가끔 넷플릭스 에러가 자 신이 이유를 모르는 sound, 그런 때에 다른 기기로 보면 또 보 1시도 있고 보통의 전원이 off하고 다시 한번 붙으면 또 되거나 해서 서버 상의 문제인가.요즘은 또 좋지만 가끔 내용을 갖고 싶어서 답답할 때가 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