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스마트폰 해킹! 배우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2:40

    >


    오늘은 제 블로그에 처음 접하는 뉴스입니다만, 처음이라 많이 미숙합니다. >>^;; 많이 지적해주세요~> 의 기사를 보다가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보안이 뚫려 배우 J씨를 포함해 몇 명이 개인정보를 다음 보로 금전적으로 협박당하고 있다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


    >


    저도 사소한 일로 알아 보기로 했어요. (나는 도둑맞아도 소용없는데...) 저는 삼성, LG, 애플 모든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바로 삼성 스마트폰 정보가 많고 새로운 정보가 빠른 삼성 멤버스(Samsung Members)▼


    에 접속해보니 역시 한과는 빨리 내용공지가 됩니다.


    >


    기대 많죠...?후후, 요약하면 삼성 전자 보안이 깨진 것이 아니라 1부 사용자 계정 정보가(에디, 패스워드죠?)유출되고 도용되었다고 하네요.​ 있는 사례에서는 20일 4년 9월 일 1에 앗풀엑루라우도우가 해킹 되어 할리우드 배우의 누드 사진이 몇장이 유출된 사례가 있었습니다.


    20개 4년에는 보안이 달고 작은 아이플 계정의 패스워드를 찾을 때는 이름, 생년월일, 보안 질문(비행기를 타고 하나 가서 본 도시 이름은? (등)을 횟수에 관계없이 찾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X-men에서 많이 본 배우이지만..."아쉬워요.


    애플과 삼성 모두 이중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로그인되어 있는 휴대 전화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지정해 둔 번호로 인증 번호를 받고 로그인하는 것입니다.이중인증만 있으면 다 막을 수 있었지만 아직 안하신 분들이 너무 많아요.안하는이유는 귀찮아서 ....주목당하는 정보가 없어서...? 들어보니 그렇다고 하네요.저도 가끔 부인 계정을 해킹? 다른 해킹을 하곤 해요. 목하 할 수 없네요... 예를 들면 모르기 때문에 바로 등록하지 않으면 안됩니다.■삼성계정과 애플계정의 이중인증 등록을 간단하게 등록하는 방법


    ​ ​ 최근 첫 0~20대 분들이 많이 사용 스토리이 있다고 한다.귀찮은 일을 극복할 수 있을 정도가 그 사람을 좋아하는 정도라고...우리 삶에 스마트폰이 없으면 사는 게 힘들고 지루할 거예요.과도한 개인정보가 번거로운 sound를 극복할 수 있는지 한번 확인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