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00:08

    오랜만에 어렸을때 앨범을 내봤는데 정 스토리의 오래된 사진이 찢어져서 색이 바랬어요.정스토리 오래된 사진이라 복원할 수 있을까 했는데 인천 사진복원 스튜디오 다빈치에서 완벽하게 복원할 수 있다고 해서 맡기기로 했어요!!


    >


    어린 다이의 사진은 다 중요하지만, 그 중국에서도 1,2장은 복원 칠로 보관하고 싶었어요!그래서 인천 사진 복원 스튜디오 다빈치 방문!희미해진 사진 같은 경우에는 하나 반의 사진관에서는 선명하게 만들어 주는 포토샵을 쓰고 있는데, 직접 작업으로 진행된답니다!


    >


    그래서 인천 사진복원스튜디오 다빈치는 증명사진 잘 찍는 것으로 유명합니다.표정도 코칭해 주시고 사진 셀렉에 보정 작업까지 완벽하니까 인기척이에요! 프로필 사진부터 민준사진, 취업사진 등 정예기 잘 찍어 주시는 것 같으니 이제 잡지에 맞는 배경 선택도 잘 해주시는 것 같았어요.


    >


    인천 사진복원 스튜디오 다빈치를 둘러보는데 딱기다려 이쁘게 해줄게라라는 문구라 느낌이 좋았어요.ᄏᄏᄏᄏ여러가지 볼게 많아서 계속 둘러보곤 했어요!


    >


    이런 식으로 납골 액자도 있거든요.인천 사진복원 스튜디오 다빈치는 땀 수작업으로 디자인을 해준다고 하니 납골액자 주문도 많이 들어올 것 같습니다.확실하게 시안 확인 후 추가 몇 정도 해준다고 합니다!


    >


    인천사진복원스튜디오 다빈치는 대가족사진으로 고마운 집이 선물로 좋은 팝아트까지도 만반의해서 볼 수 있어요~!! 이 많은 것들이 다 전문적으로 퀄리티 높게 완성된다고 해서 만족도가 높은 것 같아요!


    >


    알고보니 인천사진복원스튜디오 다빈치방송에도 출연했어요.가수 현미씨가 가족 사진을 복원하곤 했습니다.사진 복원 전문가로 소개되기도 했네요!


    >


    그러니까 인천 사진복원 스튜디오 다빈치는 저녁 8시까지 운영하고 퇴근 후 회사 사람들도 여유롭게 방문해서 촬영을 할 수 있거든요~!! 늦은 시간까지 하면서 합리적인 가격! 그러니까 전문적인 레터칭으로 사진 품질까지 향상되니까, 사진 잘 찍는 곳으로 유명한 스튜디오 다빈치였어요!


    카톡상 다음



    댓글

Designed by Tistory.